본문 바로가기
Travelgram

[베르트] 삼각지 용리단길 가장 핫한 브런치 맛집에서 디너와 와인 한 잔♡

by Lily & Louis 2022. 5. 28.
베르트
[연락처] 010-6250-0441
[주소]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다길 9
[영업시간] 화 ~ 일 11:00 - 22:30 (BT 16:00 - 18:00) / 월요일 정기휴무



삼각지 용리단길 가장 핫한 브런치 맛집, [베르트 Vert] 에서 동기들과 깔끔한 저녁 한 끼와 와인 한 잔 하고 왔어요!🍷
신용산역에서 용리단길 구경하면서 오셔도 되고, 아무래도 삼각지역 1번출구에서 오시는게 가장 가깝겠죠? ㅎㅎ
용리단길은 정말 나날이 발전하고 조용하면서 음식점 안은 핫하고 화려해지고 있어요.
그래서 사람들이 정말 많고, 택시 잡기도 쉽지 않았어요.... ^^^^.....



2020년 정도? 아니면 약간 이전부터 있던 브런치 맛집이에요.
근데 새롭게 단장해서 낮에는 브런치 맛집 & 저녁에는 와인바로 운영되고 있어요.
요기 안에 좌석도 보시다시피 넘 예쁜데, 테라스 좌석이 전 너무 좋아서..! 테라스 자리로 예약했어요.

예약은 '캐치테이블' 앱으로 하시면 되고요!
https://app.catchtable.co.kr/ct/shop/Vert

베르트

근사한 테라스가 있는 용리단길 브런치 & 와인바

app.catchtable.co.kr


테라스 좌석은 팀당 와인 바틀 시키는게 필수라 한 병 시켜서 4명이서 냠냠하기로..!
🍷Domaine du possible danse encore입니다.

일단 화이트 와인이고 처음에는 샤프하면서도 스윗한 느낌이에요.
약간 사과향? 사과주스 느낌도 나면서 꽤 wild 합니다. 옅은 흰색이고 좋은 향기가 나지만 좀 빨리 날라가는 것 같아요.
독하게 목으로 넘어오지는 않는 휘발성이랄까요. 신선하고 가벼운 마무리감이에요.

근데 요걸 계속 차갑게 쿨링된 채로 마셔서 풍미가 살았던건지..? 아니면 약해진건지..? 잘 모르겠지만
실온에 두고 마셨을 때는 약간 제가 좋아하는 느낌은 아니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.
어쨋든 쿨링된 상태로 먹는 것 좋아욤🍷



감각적인 인테리어만큼이나 메뉴도 감각적이고 instagramable 했습니다.

처음에 에피타이저로 관자요리!
스틱 브레드에 얹어 먹었어요. 평범합니다.



발사믹 버섯 리조또입니다.
쪼금 짭쪼롬한 편이에요.
계란 노른자 터뜨려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.
엄청 특별한 맛 까진 아니에욤.. ㅋㅋㅋㅋㅋㅋ


미나리가 밑에 숨겨져있는 미나리 참소라 파스타입니다.
저는 요 파스타를 추천해요!
미나리 아래에 숨겨져 있고, 요 쫄깃한 파스타면과 미나리와 (전복이라고 생각했던)소라와 같아 먹으면
상큼하면서도 고소하면서도 쫄깃해요!
올리브오일이 풍미를 돋궈주니까 요 파스타 정말 또 먹고 싶어요. ㅎㅎㅎ
이 것 진짜 밀키트라도 나왔으면 좋겠다..💚




마지막으로 로제 베이컨 파케리에요.
파케리 (Paccheri)는 이탈리아 캄파니아 지역의 전형적인 파스타면이에요. (여행가고 싶다..)
파스타의 이름은 '철썩 때리다'를 의미하는 '파카리아'에서 유래했다고 해요.
양이 많고 진한 농도를 말한 것이라고 해요. 요 파스타 면은 파스타 안에 들어가고 저며지는 소스랑 함께 먹게 됩니다.

그 때문에 농도가 짙고 풍성한 소스랑 잘 어울려요.
점도 있거나 식감이 좋은 식재료가 들어간 소스들과 잘 어울릴 듯 합니다.
그래서 라구나 로제랑 찰떡인듯!
으흠~ 직경이 넓어서 식감이 쫀득하네요. 소스도 맛있구 >_< 많이 짜지도 않아서 좋았어요.




전반적으로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이에요!
리조토는 아무래도 특성상 살짝 짭쪼름한 맛은 있었는데, 전반적으로 건강한 느낌이에요.
아 근데 피클이 없습니다. 그건 살짝 아쉽........
피클이 비싼건지.. 음식 맛을 해칠 수 있어서 그런건지 파인 다이닝이나 와인바 가면 피클이 구비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ㅋㅋ
(사실 전 김치를 좋아한답니다.....토속적인 내 입맛 ㅋㅋ)
전반적으로 느낌이 약간 비건푸드 느낌도 나지만 비건은 아니구요 ^^;
매장내 가구와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트렌디하고 야외석도 넘 낭만적이라 요즘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인 것 같아요!

와인 한 잔과 함께 즐겨보세요!



그리고 용리단길 음식점들은
거의 다 주차불가로 보시면 됩니다. ㅋㅋㅋ
용리단길의 최대 단점.. '주차불가'.. 감안하고 가십쇼..





#파스타 #파케리 #리조또 #관자 #테라스레스토랑 #용산핫플 #신용산핫플 #삼각지핫플 #삼각지브런치 #베르트 #Vert #갤러리레스토랑 #레스토랑추천 #삼각지데이트장소 #용리단길브런치 #용리단길 #브런치맛집 #와인바맛집 #플레이팅 #유채꽃파스타 #힙플레이스 #캐치테이블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