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Others

[왁싱30 논현점] 논현역 신속하고 깔끔한 왁싱샵인 왁싱삼공에 다녀왔어요. (여성전용샵 & 다회 결제시 저렴!)

by Lily & Louis 2022. 4. 3.

안녕하세요~ 릴리&루이 입니다.


아침 저녁 살짝 쌀쌀하긴 하지만 낮에는 따듯~해요.
벚꽃도 피고 피크닉도 가고 하다보면 어느새 여름이 그냥 축지법 쓰듯이 오겠죠!
사실 봄, 여름에만 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봄이 성큼 다가오니 왁싱이 신경쓰이더라구요.
필라테스, 폴댄스 운동할 때도 그렇고 평소 여성의 매직기간에도 엄청 신경쓰이잖아요 ㅠ 꿉꿉하고 위생적이지 않은 느낌!



그래서 지인이 몇 번 받아봤다고 해서 저도 새로운 샵이 무섭기도 하지만 반신반의로 다녀왔어요!
(제가 원래 가던 집 앞 왁싱샵 문 닫았어요 엉 엉.... 그 왁싱선생님 정말 친절하고 편하게 해주셨는데 흐그규규ㅠ)



논현 영동시장 안에 요런 가로로 넓은 오피스텔? 같은 상가 건물이 있더라구요. 요기 건물 2층 입니다.


[카카오맵] 왁싱삼공 논현점
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5 동화상가 1층 118호 (논현동) http://kko.to/5q4I4crVM

왁싱삼공

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5

map.kakao.com



보통 네이버 예약하고 가시면 되고, 예약하면 카톡으로 가격표, 예약금, 예약계좌를 알려주세요.
브라질리언의 경우 1회는 55,000원인데 2회 9만원으로 단가가 확 낮아지니까 2회 끊어보는걸 추천드려요!
(10회권이 제일 싸긴 하겠지만 혹시 모르잖아용 ㅠㅠ)



아 근데 이 근방 샵들 중에서 6년 넘게 자리 지키고 있는 샵들 많이 없는데 여기는 오래되기도 했고 (인테리어는 계속 가꿔서 그런지 깨끗), 혹시나 없어지더라도 다른 지점인 홍대점에서 쿠폰 쓸 수 있다고 하니 브왁 정말 자주하시는 분이면 5회나 10회권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듯...?
입구에 들어가서 인적사항을 적고 상담실에서 피부 건강 상태를 체크한 후 잔금 결제하고 관리실로 들어갑니다.

두근두근.. 걱정도 되면서 짜릿하면서 또 부끄럽기도 한 이 곳 ㅎㅎ
왼쪽에 사물함이 있고 외투와 가방을 넣고 잠가두면 됩니다.


아침에 샤워하고 나왔지만, 샤워실이 있으니 여성청결제로 깨끗하게 한번 더 씻어주기!

바지와 아래속옷을 탈의한 채로 수건으로 살짝 가리고 (부끄부끄) 베드에 누워서 벨을 눌러요! 선생님이 조심스레 들어오시고 왁싱 시자쿠!


자세는 요렇게 하게 됩니다 보통..!
생각나는 요가 자세를 찾아보았어요 ㅋㅋ
어색하고 쭈뼛쭈뼛하더라도 그 왁스의 뜨끈함과 챡하며 모발이 뽑히는 순간 수치스러움은 없어지고 따끔거려 미취겠네!!!!! 하는 생각만 가득찹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
나의 바디 앞면을 했다면 뒷면도 해야죠!

뒷면 왁싱할 때는 레그레이즈처럼 다리 들고 손으로 내 무릎뒤 잡기 or 뒤돌아 누워서 엉덩이 들고 있으라는 분들도 있는데.. 둘 다 이상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이마저도 또 뜨끈한 왁스가 나의 몸에 닿는 순간 "오우! 따거! 오매 아픈거 빨리 끝나라잉" 하며 시간이 지나가요.
중간 중간 선생님도 안 민망하게 아픈 부분, 안 아픈 부분, 향후 관리 방법 등을 차분하게 설명해주시고 중간 중간 제가 아파할 때마다 같이 아파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그럼 전 남은 1회를 한달 반 정도 뒤에 써보려고요 >_<

#왁싱샵 #브라질리언왁싱 #브왁 #강남왁싱 #논현왁싱 #학동왁싱 #신논현왁싱 #저렴한왁싱샵 #저렴한브라질리언 #프라이빗왁싱샵 #왁싱샵추천 #여성전용왁싱 #왁싱삼공논현점 #바디관리 #피부관리 #조용한왁싱샵 #임산부왁싱 #웨딩왁싱 #왁싱수강 #헤어라인왁싱 #안아픈왁싱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