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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smetics

뷰티산업도 메타버스로~ (CES 2022: Beauty gets in on the metaverse)

by Lily & Louis 2022. 1. 10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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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ES 2022 뉴스 기사를 찾아보았습니다~

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해 여러 기업이 CES 2022에서 오프라인 대신 메타버스를 통한 가상 경험을 선보였습니다.

퍼펙트(Perfect Corp.)는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부스를 열고 AR 트라이온 툴의 확장과 메타버스 및 NFT로의 진출을 포함한 새로운 개발을 전시하기 위해 메타버스 스타일의 가상 부스를 설치했습니다. 온라인 부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회사의 발표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회사 대표들과 채팅할 수 있었습니다.

Perfect Corp.의 새로운 가상 트라이온 도구로는 새로운 파운데이션 매칭 툴, 화상 채팅 AR 메이크업 앱, 쥬얼리 트라이온 등이 있습니다. NFT 열풍에 가장 늦게 뛰어든 회사이기도 합니다.

P&G 역시 온라인 행사로 전환해 비디오게임 형태의 가상 부스 ‘LifeLab’를 열고 방문객이 브랜드별 관계자와 채팅할 수 있었습니다. 질레트, 오랄비 같은 브랜드 대표자들과 말이죠. 영국 왕립식물원과 파트너쉽을 맺고 메타버스 체험인 ‘BeautySPHERE’을 런칭하였고, 방문객이 가상으로 식물원을 둘러보며 성분과 P&G의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. 

 

2022년에도 미용과 개인 케어 기기들이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으며, 주요 대기업 중에서는 로레알이 가정용 헤어 염색기기를 공개했고, Oral-B가 구강 케어 신제품을 여러 개 공개했습니다. Ninu는 스마트폰 앱과 연동해 맞춤형 향수를 제조하는 스마트 향수기기, Beautigloo는 지능형 열 시스템이 내재된 뷰티 냉장고를 전시했습니다.

 

* 출처: 영문매체 Glossy 

 

(구글과 파파고 번역내용을 참고하여 각색한 것이라 다소 어색한 해석으로 느껴질 수 있어요. 이상한 부분은 댓글 남겨주세요~ㅎ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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